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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절은 곧 시민의 행복 광양시, 민원 담당공무원 친절교육 실시
작성자 민원지적과 등록일 2016.10.11 18:04
조회수 397
10월 13일, 17일 중마권 광양읍권 나눠, 민원인 불편 없도록 저녁시간 교육 진행 -



광양시가 시민이 행복하고 민원인이 감동하는 민원서비스 행정을 수행하기 위해 민원업무 담당공무원 100여 명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교육은 포스코인재창조원 장영익 강사를 초청해 ‘나로부터 시작되는 사랑받는 민원행정서비스’를 주제로 중마권, 광양읍권 2개 권역으로 나눠 각각 오는 10월 13일과 10월 17일 양일 간 실시한다.



강의는 현장사례를 중심으로 사랑받는 민원행정서비스 실천방안, 민원인의 입장을 이해한 민원응대의 중요성 인식 등 고객의 다양한 심리를 이해하고 상황에 맞게 대처하는 방법을 시청각 자료를 활용하여 진행한다.



본청과 읍‧면‧동 민원담당 직원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교육은 민원인에게 불편이 없도록 저녁에 실시한다.



이병호 민원지적과장은 “친절은 곧 시민의 행복이므로 민원 담당공무원에 대한 친절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민원인이 만족하는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양시는 공무원들의 친절 마인드를 높이기 위해 이번 교육뿐만 아니라 매년 전직원 친절교육, 매주 화요일, 목요일에 민원실 직원 친절교육 등을 상시 실시하고 있다.





담    당: 민원지적과 민원팀

연락처: 061)797-22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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