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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제3차 전라남도 지역서점 인증 신청 공고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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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정회인 | 등록일 | 2024.06.12 09:24 | ||||||||||||||||||
조회수 | 132 | ||||||||||||||||||||
전라남도 공고 제2024-660호 2024년 제3차 전라남도 지역서점 인증 신청 공고 「전라남도 지역서점 활성화 및 지원 조례」제6조에 따라 전라남도 지역서점 인증 신청에 관한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 6. 12. 전라남도지사 1.“전라남도 지역서점인증제”란? 전라남도 관내 서점으로 실제로 일정규모의 방문용(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면서 사업자등록증상 소매 서적업으로 등록하여 도서판매를 주종으로 하는 서점에 대하여 전라남도가 정한 심사규정을 충족할 경우 전라남도 지역서점임을 인증하고 인증서를 교부하는 제도 2. 사업개요 ❍ 인증주체 : 전라남도지사 ❍ 인증대상 : 도내에 방문 매장을 두고 1년 이상 영업하는 서점 ❍ 인증기간 : 2년(2년마다 갱신 심사) - 유효 기간 중 폐업하였거나, 수시 및 정기 실사에서 인증심사기준 미충족 또는 서점 대표자가 스스로 인증을 포기할 경우 인증취소 ❍ 인증혜택 - 전라남도지사 명의 인증서 교부 - 도, 시·군 및 교육청 등의 도서 구입 시 인증서점 활용 구매 권고 ❍ 인증방법 : 인증요건 모두 충족할 경우 인증 3. 인증요건 ❍「전라남도 지역서점 활성화 및 지원 조례」제7조(지역서점의 인증요건)에 따라 모든 요건 충족 시 인증 결정
4. 인증절차
① 인증신청(서점) : 신청서와 구비서류를 소재지 시·군에 방문 및 우편 접수 ② 1차 서류심사 및 현장실사(시·군) : 인증 신청자격 등 확인 후 현장 방문 실사 - (시·군 → 도) 신청현황 총괄표 및 현장실사 조사결과 송부 ③ 2차 서류검토 및 현장확인(도 및 시·군) : 추가조사 필요시 현장 방문 확인 ④ 인증심사(위원회) : 전라남도 지역서점위원회가 신청서류 및 현장 실사 결과에 따라 인증요건 및 기준 충족여부 확인 [가결/부결] 판단 - 위원 과반수의 적합 판정시 인증가결 ⑤ 인증결정(도) : 위원회 의결로 전라남도 지역서점 인증 결정 ⑥ 인증서 발급(도 → 시군 → 서점) : 인증서 교부 5. 신청방법 ❍ 신청기간 : 2024. 6. 12.(수) ~ 6. 17.(월) ❍ 신청방법 : 지역서점 소재지 시·군 담당부서 방문 및 우편(등기) 접수 ※ 우편(등기) 접수는 마감일 도착분까지 유효 ❍ 제출서류 ① 지역서점 인증신청서[서식1],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서[서식2] ②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③ 4대 사회보험 사업장 가입자 명부 1부 ④ 매출증빙자료 - 2023년 월별 매출 총괄 내역(카드매출 내역서, 현금영수증 및 계산서 발행내역 등) - 2023년 6, 12월 일별 매출 내역(카드매출 내역서, 현금영수증 및 계산서 발행내역 등) ⑤ 매장 외부, 내부사진 각 1매 이상(최근 3개월 이내 사진) ⑥ 그 밖에 전라남도 지역서점위원회가 지역서점 인증심사에 필요하다고 인정하여 추가 요구하는 자료(해당사항 있을 시) 6. 기타 참고사항 ❍ 모든 접수서류는 방문 및 우편(등기)로 제출하여 주시고,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인증결과는 전라남도 홈페이지에 공고합니다. ❍ 심사와 관련된 사항은 전라남도의 고유권한이며 심사내용 등 관련 자료 일체를 비공개합니다. ❍ 인증신청에 있어 위 사항의 미숙지 및 확인서류(필수서류) 미제출로 인한 불이익은 인증신청 서점의 책임이며, 신청서에 기재된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인증신청 접수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서류심사 완료 후, 현장점검을 위해 서점 방문 시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현장점검 시 실내·외 사진촬영 협조 요망) ❍ 추진 일정 등 일부 공고내용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사전 공지함을 알려드립니다. ❍ 기타 문의내용은 전라남도 문화산업과 및 해당 시·군 담당부서(붙임 참조)로 문의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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