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알림

등록된 알림이 없습니다.

알림건수 : 총 0

닫기 오늘하루열지않기

보도자료

  • 글자크기
보도자료 상세페이지로 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의 정보를 제공
(재)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 연말 맞이 따뜻한 후원금 기탁 이어져
작성자 아동보육과 등록일 2023.12.06 18:34
조회수 114

(재)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 연말 맞이 따뜻한 후원금 기탁 이어져


- 아이 키우기 좋은 행복도시 광양을 위해 54백만원 기탁 -

 


()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이사장 이광용)에 기업, 단체, 개인의 따뜻한 후원의 손길이 이어지고 있다.

 

()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은 5일 정인화 광양시장, 이광용 이사장, 김희영 상임이사, 기탁자를 비롯한 관계자들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후원금 기탁식을 가졌다.

 

이번에 기탁된 기금은 ▲㈜제철공무(대표 안우정) 1천만원 여수항 도선사회(회장 석성훈) 1천만원 ▲㈜미래지구개발(회장 박태준) 1천만원 ▲㈜대우건설(대표이사 백정완) 1천만원 엔에이치건설(대표 황치환) 5백만원 ▲㈜플랜텍(대표 김복태) 4백만원 김인수 OCI광양공장노조위원장 3백만원 광양시행정동우회(회장 하현정) 1백만원 광양시여성상친회(회장 심행선) 1백만원으로 총 54백만원이다.

 

제철공무 안우정 대표는 기부라는 문화는 한번은 쉽지만 꾸준히 하는 게 어려운 것 같다매년 지역 여건에 맞게 다양한 보육사업을 펼쳐 양육환경 개선에 기여하는 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자 후원을 결심했다고 전했다.

 

여수항 도선사회 강철웅 부회장은 광양시의 영유아들에게 버팀목이 되고자 회원들과 뜻을 모아 후원하게 됐다앞으로도 우리 아이들을 위해 보다 나은 보육사업을 펼쳐달라고 말했다.

 

또한 미래지구개발 김미동 본부장은 광양시의 미래인 아이들이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보육사업에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으며, 대우건설 김종필 현장소장은 시 보육사업에 동참해 미래의 꿈나무인 아이들에게 나눔을 베풀고자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엔에이치건설황치환 대표는 광양시의 아이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라며 마음껏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 위해 매년 기부하고 있다고 말했다.

 

플랜텍 성언식 상무는 요즘 저출산이 문제인데 광양시어린이보육재단을 통해 광양시가 대한민국에서 제일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가 됐으면 좋겠다좋은 자리에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고 전했다.

 

김인수 OCI광양공장노조위원장은 광양시민으로 광양시의 앞서가는 보육 정책에 자부심이 크다아이 키우기 좋은 행복도시 광양 만들기에 작은 보탬이라도 되면 좋겠다고 밝혔다.

 

광양시행정동우회 하현정 회장은 어린이보육재단이 안정적으로 운영되어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보육정책을 계속 추진해 나가는 데 작은 보탬이라도 되면 좋겠다앞으로도 광양시를 위해 꾸준히 봉사와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광양시여성상친회 심행선 회장은 시의 꿈나무인 아이들에게 나눔을 베풀고 지역 여건에 맞는 보육사업에 보탬이 되고자 후원금을 전달하게 됐다고 전했다.

 

정인화 광양시장은 미래를 이끌어 갈 아이들을 위해 기부해 주시고 아이 키우기 좋은 행복도시 광양 건설에 동참해주셔서 더할 나위 없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광용 어린이보육재단 이사장은 여러분의 소중한 후원금은 광양시 아이들을 위한 보육사업에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밝혔다.



담당부서 : 아동보육과 / 연락처 : 061)797-2319

첨부파일

콘텐츠 만족도 조사

콘텐츠 만족도 조사

만족도 조사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는 한 번만 참여 가능합니다.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홍보소통실
  • 연락처061-797-3221
  • 최종수정일 2023년 02월 20일
공공누리의 제 4유형[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비상업적 이용만 가능, 변형 등 2차적 저작물 작성 금지

광양시 생애주기별 복지서비스

광양시의 다양한 복지서비스를 생애주기별로 연령대에 맞게 언제든 손쉽게 이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