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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광양시, 농특산물 전방위적 판촉활동 나서
작성자 조보람 등록일 2016.10.13 11:51
조회수 493

- TV프로그램, 대형유통업체 초청 설명회 등 다양한 판촉 활동 펼쳐-



광양시가 지역 대표 농산물인 단감, 떫은감, 백운배(돌배), 참다래, 쌀, 백향과의 판로를 확보하기 위해 전방위적인 판촉 활동에 나섰다.



먼저 시는 소비자의 높은 관심을 유도할 수 있는 TV 프로그램을 이용해 홍보활동을 펼친다.



백운배(돌배)는 10월 13일 옥곡면 백운배 재배 단지에서, 참다래는 16일 봉강면 참다래연구회 포장에서 홍보용 TV 영상을 촬영한다.



20일에는 단감을 27일에는 떪은감을 진상면 황죽리 일원에서 촬영하고 전국 방송인 KBS-1TV ‘6시 내고향’ 프로그램을 통해 홍보할 계획이다.



또한 시는 광양시농협연합사업단과 재배농가가 직접 소비지를 찾아가는 판촉 활동과 NC백화점, e마트 등 대형유통업체 바이어나, 경매사 등을 초청해 산지 페어(생산자와 판매자의 정보교류)활동과 설명회 등을 진행한다.



10월 12일에는 서울 e마트 바이어를 초청해 단감과 떫은감 산지 페어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오는 20일부터는 관내 기업 및 외주파트너사, 공공기관, 공공 급식소를 대상으로 관내 쌀 이용하기 운동을 펼치며 광양쌀을 집중 홍보하고 백향과는 10월 말 홈쇼핑 방송을 통해 판매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허명구 마케팅전략팀장은 “다양한 마케팅 활동으로 농특산물 판로가 확대되어 농가의 어려움이 해소되고 농특산물의 브랜드 인지도 또한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담    당: 농산물마케팅과 마케팅전략팀

연락처: 061)797-37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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